혁신 기능 탑재한 칫솔 ‘다이아몬드클린’
혁신 기능 탑재한 칫솔 ‘다이아몬드클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2.09.2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필립스 소닉케어의 최고급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
필립스 소닉케어가 혁신적인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 감각의 최고급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고급스런 디자인, 더욱 강력해진 프라그 세정력,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변 액세서리들로 이목을 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혁신적인 칫솔모와 주변 액세서리. 중앙에 위치한 그린 색상의 칫솔모는 44% 더 촘촘해졌으며, 모를 다이아몬드 형태로 커팅해 세정력(프라그 제거)을 기존 자사 제품 대비 45% 높였다.

또한 일주일 만에 2단계까지 밝아지는 화이트닝 효과를 지니며 칫솔이 닿기 어려운 부분의 프라그를 제거해준다. 구강 상태에 따라 일반세정, 잇몸관리, 미백기능 등의 5가지 브러싱 모드가 있다. 

전용물컵 및 USB를 통한 혁신적인 충전 방식은 필립스 소닉케어의 진보된 기술력도 가미됐다. 유리와 크롬 재질로 된 컵 모양의 충전기에 칫솔을 세워두면 자동 충전되며 양치 물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휴대용 충전 케이스는 노트북의 USB 포트 또는 전기 콘센트로 충전 가능하다. 한 번 충전으로 3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김영진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부사장은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필립스가 추구하는 ‘혁신’이 가장 잘 반영된 제품”이라며 “단순히 생활용품으로만 생각하던 칫솔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새롭게 바꾸어줄 차세대 칫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필립스 직영매장 및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판매하며 권장소비자가는 29만9000원이다. 제품 문의는 필립스 고객센터(02-709-1200)로 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