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클릭 세미나 ‘1% 감성경영의 비밀’
닥터클릭 세미나 ‘1% 감성경영의 비밀’
  • 이지영 기자
  • 승인 2012.10.1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클릭(대표 김선영)이 ‘99% 임상보다 더 중요한 단 1% 감성경영의 비밀’을 주제로 3일에 걸쳐 총 4탄의 경영세미나를 진행한다.

▲ 이종현 부장
11월4일 서울 강남 한국리더십센터 평생교육원에서 열리는 1탄 세미나 세션1에서는 이종현 부장(로덴포유치과그룹)이 ‘치과 내 커뮤니케이션이 왜 매출향상에 도움이 되는가?’를 주제로 ‘원장과 직원의 커뮤니케이션이 매출을 좌우한다’와 ‘환자와 상담실장의 커뮤니케이션이 매출을 올린다’를 부제로 강연을 준비했다.

세션2는 ‘잘되는 치과의 2가지 비밀’을 주제로 박소영 대표(치과전문 컨설턴트)가 ‘치과매출상승을 위한 감성 상담의 비밀’과 ‘보석이 있는 곳을 알려준 고마운 고객-불만고객마음 사로잡는 법’을, 세션3에서는 김영복 대표(Doi MSO 치과컨설팅)가 ‘우리치과에 꼭 필요한 감염관리’를 주제로 치과감염관리자의 역할에 대해 강의한다.

같은 날 열리는 2탄 강연에서는 수백명의 원장과 직원들의 감동 후기가 전해지는 ‘직원중심경영법’의 오헨리 원장이 단독 강연을 진행한다.

세션1에서는 의료경영시대의 전망과 분석을 주제로 의료경영자 전문직 시대에 대해, 세션2에서는 경영의 전설 10가지 포인트를 주제로 경영 중심 시설구축과 컨셉 설정 및 지속가능한 교육시스템에 대해, 세 션3에서는 직무십계명에 대해 강의한다.

▲ 오헨리 원장
직무십계명이란 ▲개인비전을 위해 일하라 ▲모든 업무를 공유하고 통합하라 ▲조직과 시스템에 순응하라 ▲업무성과를 수치화하여 통계를 내라 ▲홍보 마케팅 등이다.

11월18일에는 용산 백범김구기념관에서 매출상승의 전설적인 메이커 오헨리 원장의 경영기법을 공개하는 자리가 종일 진행된다.

‘치과경영의 틀을 깨라’를 부제로 한 3탄 강연은 세션1에서는 ‘직원 개념 바꾼 전설의 경영, 직원을 치과의 중심에 세운 이유’에 대해, 세션2에서는 ‘경영시스템 구축전략’을 주제로 ‘성공하는 치과엔 시스템이 있다’에 대한 세미나가 준비돼 있다.

세션3에서는 제도와 교육시스템을 주제로 ‘개인 역량 강화를 위한 절대 전략’에 대해, 세션4에서는 ‘사람으로 풀고, 사람으로 성공하라’를 연제로, 세션5에서는 ‘홍보마케팅과 서비스마케팅’을 주제로 ‘서비스는 경영자의 지상명령’에 대해 강의한다.

감성경영의 비밀 4탄 세미나는 12월2일 오후 1~6시 강남역 한국리더십센터 평생교육원에서 직원중심경영법을 주제로 진행된다.

▲ 박소영 대표
닥터클릭 김선영 대표는 “직원중심경영법은 직원이 중심이 되어 직원이 경영자의식을 가지고 주체적으로 일하는 치과로 탈바꿈시키는 것”이며 “이것이 작은 치과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전략”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 대표는 “실제로 오헨리 원장의 세미나를 듣고 1개월에 작게는 매출 50% 크게는 200%의 매출신장을 가져왔다”며 “적극적인 경영마인드를 갖춘 원장만이 치과의 폭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다. 이 세미나를 듣는 순간 매출을 끌어 올리는 법을 아는 경영자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오헨리 원장은 수십개의 병원에서 전설적인 매출을 달성한 기록제조기로 불리며 13년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영비법인 직원중심경영법을 적용한 병원들이 최소 50% 이상의 매출경신의 신화를 이뤄낸 것으로 알려졌다.

오헨리 원장은 “직원들의 마음속에는 감춰진 열정들이 숨어있으며 그 열정들을 만들고 주춤거리게 한 것 은 바로 원장님들”이라고 지적하고, “이 세미나를 통해 당신을 매출을 끌어 올리는 능력의 경영자로 만드는 것이 이 강의의 핵심”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사전등록은 닥터클릭(drclick.co.kr)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문의는 전화(02-543-8906)로 가능하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