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 학술대회 ‘메가톤급 이벤트 대기’
샤인덴탈 학술대회 ‘메가톤급 이벤트 대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3.01.15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특가, i-pro 런칭, 덴탈비타민 등 풍성

크게 보기
파격적인 이벤트가 몰려온다.

오는 2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7회 2013 샤인덴탈 학술대회’에는 수준 높은 학술 프로그램은 물론 다채롭고 풍성한 전시 이벤트가 마련돼 기대를 부풀린다.

7년째 접어든 샤인덴탈 학술대회는 매년 초 치과의사와 진료스태프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토픽을 정해 해결책을 제시함으로써 새해 치과계 개막 학술행사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치과기자재 유통 ‘넘버원’ 기업답게 신제품 등 다양한 전시 아이템과 파격 특가 프로모션을 한자리에 펼쳐놓고 한 해의 트렌드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장을 선사한다.

올해는 메가톤급 이벤트가 관람객을 맞는다. 먼저 엔도, 수복, 접착 등 각 파트별로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파격 전시특가 프로모션이 눈길을 끈다. 레진, 엔도, 임플란트 각 부스마다 핸즈온 이벤트를 진행해 Beautifil Flow Plus 나 OptiDisc, 셀렉션-K 임시근관충전재나 근관세척제, 골이식재 OCS-B를 증정한다.

별도로 마련되는 신규개원 전시관에서는 임플란트 전용체어 Taurus G2i 출시 기념 고객평가단 모집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처음 선보이는 치과용 보험청구/고객관리 통합시스템 ‘i-pro’와 아이패드용 1-Process 통합관리 어플 ‘닥터패드’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제대로 관리하고, 제대로 청구하자!’라는 슬로건과 더불어 새롭게 출시되는 ‘i-pro’ 런칭 기념 3년 무상서비스, 보험세미나 50% 할인과 함께 현장 체험 고객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덴탈비타민’ 연계 이벤트도 기대를 모은다. 덴탈비타민 사이트(dentalvitamin.com)에서는 A, B, C 세션별 총 14개 중 가장 기대되는 강연 주제에 투표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오는 26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참가들에게는 무릎담요를 선물로 준다.

‘우리치과 유니폼 콘테스트’ 이벤트도 22일까지 펼쳐진다. 치과 유니폼을 입고 사진을 찍어 보내면 스타벅스 상품권(1만원)을 받을 수 있다. 학술대회장에서 투표로 선정되는 ‘베스트 유니폼상’과 ‘베스트 포즈상’ 치과에는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덴탈비타민은 학술대회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9가지의 다양한 쿠폰도 증정하고 있다. 현장 회원 가입자에게는 별도의 사은품도 준다.

샤인덴탈 학술대회 참가 등록신청은 홈페이지(shinedental.com)에서 세션별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