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불소바니쉬 ‘플로도즈’ 파격 이벤트
일회용 불소바니쉬 ‘플로도즈’ 파격 이벤트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3.02.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신흥이 쉽고 간편한 일회용 불소바니쉬 ‘플로도즈(FluoroDose, 제조원: 미국 CENTRIX)’의 파격적인 한정특가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플로도즈는 0.3mL 유니도즈 32개입(6만5000원)과 120개입(23만원) 두 가지 구성에 경제적인 가격으로 큰 호응을 얻어왔다. 500세트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32개입 2Box를 6만5000원에 판매한다.

▲ 신흥이 '플로도즈' 파격 한정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불소 바니쉬는 겔이나 폼 타입보다 치아에 오래 남아 있어 불소방출 효과가 2배가량(2만2600ppm vs. 1만2000ppm) 높다. 편리한 1회용 포장과 브러시로 바르는 간편함으로 사용량이 급격히 늘고 있다.

특히 예방치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불소도포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 추세여서 불소겔과 트레이, 불소 이온 도포기보다 환자와 술자에게 편안한 사용감을 주는 불소 바니쉬에 대한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플로도즈는 기존 1회용 불소 바니쉬와 달리 끈적임 없이 적당한 흐름성을 지녀 도포하기 쉽고 이물감도 적다. 색상도 자연 치아색과 유사해 환자들의 만족도가 훨씬 높다. 또한 매운 맛에 송진향이 나는 다른 제품과 달리 버블검향, 민트향, 메론향 세 가지 타입이 모두 달콤한 맛과 향기를 지니고 있어 어린 아이들이 특히 좋아한다.

바니쉬 도포 후 10초 정도면 타액 접촉과 상관없이 마르고, 1분이 지나면 양악 모두 적용 가능하다. 도포 후 액체 음식물을 바로 섭취할 수 있는 등 빠르고 간편한 점도 환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플로도즈는 갓 맹출한 영구치의 충치예방뿐 아니라 지각과민이 있는 덴틴에 사용하면 시린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 무엇보다 지각과민처치 치료 시 보험청구(보험코드U0041)가 가능하다는 점도 기존 제품과 크게 차별화되는 요소다.

이밖에도 실란트 후 인접면 보호, 얇아진 에나멜층 및 수복 마진 부위에 사용하거나 치주수술 및 스케일링 후에도 지각과민처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세라믹 브라켓에도 착색되지 않아 교정환자에게도 적합하다.

이벤트 및 제품 문의는 홈페이지(shinhung.co.kr)나 전화(080-801-1577,8)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