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공급자 연결고리 확대해주길
소비자와 공급자 연결고리 확대해주길
  • 김한술
  • 승인 2013.03.02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 3주년 축사] 김한술 대한치과기재협회장

▲ 김한술 대한치과기재협회장
덴탈투데이 창간 3주년을 (사)대한치과기재협회 회원사와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치과계 발전을 위한 언론으로서 사명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는 임도이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도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덴탈투데이는 짧은 기간 동안 치과계 중심언론사로 우뚝 서며, 치과계 언론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덴탈투데이 임직원 여러분이 치과인과 함께하며, 수고하신 그간 세월의 노력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또한 치과계의 새로운 언론문화 창달과 독자들의 알 권리 충족, 그리고 치과계 파이를 키우며, 치과계 전문매체로서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전문 언론의 중요성이 날로 부각되고 있는 현실에서 창간 3주년이 될 때까지 치과계와 함께 성장해온 덴탈투데이는 이제 새로운 도전과 미래를 열어가야 할 때입니다. 치과계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전문 언론의 중요성이 클 수밖에 없고, 치과계의 공정한 정보 전달과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책임이 배가됐기 때문입니다.

덴탈투데이에 좀더 바람이 있다면, 치과기자재와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지면의 확대를 주문하고 싶습니다. 또한 대한치과기재협회 회원사의 일익 발전을 위한 기사제공과 더불어 소비자와 공급자의 연결고리를 할 수 있는 치과계 전문지로 발전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앞으로 창간 5주년, 10주년을 내다보며 열정이 넘치는 젊은 언론으로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덴탈투데이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임직원과 애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