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병도 원장, 이식재 선택 가이드라인 제시
함병도 원장, 이식재 선택 가이드라인 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3.08.2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코텍(대표 김정근)은 지난 24일 부산치과의사신협 세미나실에서 ‘오스코텍과 함께하는 2013 명품 세미나’를 진행했다.

‘Clinical and Histological Analysis of Different Types of Bone Substitutes for Alveolar Augmentation’을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함병도 원장(카이노스치과)이 연자로 나서 치조골 증대술의 기본 원칙과 다양한 골이식재, 멤브레인 제품의 임상 및 조직학적 분석 결과를 공개했다.

▲ 오스코텍이 부산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함 원장은 성공적인 치조골 증대술을 위해서는 올바른 재료 선택과 더불어 시술 시 골 재생에 유리한 최적의 환경을 만드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강연 뒤에는 연자와 참석자들 간의 열띤 토론도 이뤄졌다.

오스코텍 관계자는 “막바지 휴가철임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했고, 강의도 제품 홍보보다는 개원가에서 많이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의 임상 증례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참석자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았다”고 전했다.

지난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서울, 부산 등 전국 대도시를 순회하며 세미나를 개최해온 오스코텍은 지난 3월 서울 세미나를 시작으로 개원가의 의견을 수렴한 다양한 주제와 연자들로 새롭게 명품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