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처 제거 성공률 높이는 ‘EFR Kit’
픽스처 제거 성공률 높이는 ‘EFR Kit’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4.08.1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골 손실 없이 빠른 픽스처(fixture) 제거는 물론, 같은 직경의 픽스처 식립이 즉시 가능한 ‘EFR Kit(Easy Fixture Removal Kit)’를 최근 출시했다.

EFR 키트는 remover body와 remover screw가 WC 코팅 처리돼 스크류 풀림 방지뿐 아니라 강한 회전력을 전달해 픽스처 제거 성공률을 더욱 높여준다. remover screw는 시스템 별로 구분해 internal, external 타입으로 구성했다. 일반모드와 파절모드로 나눠 환자의 케이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술자의 편의성도 더했다. 기존의 복잡한 시술 과정을 4단계로 줄여주고 모든 시술과정이 한 손으로 이루어져 더욱 편리해졌다. removal body의 길이를 개선하고 short, long 사양을 구성해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 오스템 EFR Kit
기존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fixture wrench를 적용한 것도 눈길을 끈다. 제거된 fixture와 tool을 분리하다가 tool이 휘어지거나 망가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했지만 EFR Kit는 fixture wrench로 이를 해결했다.

fixture wrench는 제거된 fixture를 screw driver나 remover body 등의 tool로부터 쉽게 분리해 재사용률을 높여주어 경제적이다. 오스템의 임플란트 픽스처 중 TS, SS, US에 사용 가능하며, 그 외에도 오스템과 같은 커넥션을 가진 fixture라면 무방하다.

오스템 측은 “의도하지 않은 임플란트 실패 케이스 발생시 추가적인 골손실 없이 빠른 픽스처 제거가 가능한 EFR 키트는 치과의사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환자 고통 감소뿐 아니라 치료시기도 단축할 수 있어 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문의: 02)2016-7000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