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1천명에게 1백일치 가글 제공
유한양행, 1천명에게 1백일치 가글 제공
  • 송연주 기자
  • 승인 2014.11.1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양행은 구강청결제 ‘유한 덴탈케어 가글’의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하는 ‘백백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인의 입 속 건강 지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선발된 체험단 1000명에게는 충치 및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인 ‘유한 덴탈케어 가글’ 100일 사용 분이 무료로 제공된다.

백백천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포탈사이트에서 알뜰마당을 검색한 후, 관련 홈페이지 내 이벤트 응모란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응모기간은 2015년 1월 4일까지 총 10주간이며 매주 100명씩, 총 1000명을 선발한다. 당첨자는 매주 화요일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사측은 “이번 백백천 이벤트는 충치 및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인 구강청결제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한 덴탈케어 가글의 고객 체험 기회를 극대화하고자 마련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입 속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한 덴탈케어 가글은 살균 및 구취제거 효과는 물론, 충치와 치주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구강청결제이다. 에탄올 무첨가로 자극 없이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한 덴탈케어 가글 마일드, 뮤탄스균을 99.9% 살균하는 유한 덴탈케어 가글 스트롱, 여성들을 위한 부드럽고 순한 맛의 유한 덴탈케어 가글 미즈 등 총 3종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 유한양행은 구강청결제 ‘유한 덴탈케어 가글’의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하는 ‘백백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