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력·침투력 탁월한 ‘울트라씰’
유지력·침투력 탁월한 ‘울트라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2.12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란트 치료시 핵심요건은 교합면의 미세한 열구와 소와에 완벽하게 침투함으로써 도포된 실란트가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실란트가 탈락되거나 도포된 틈 사이로 2차 우식증이 생겨 다시 치료해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

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수입·판매하는 Ultradent의 UltraSeal XT Plus(울트라씰)는 레진 필러가 58%나 함유돼 유지력이 좋을뿐더러 내마모성, 강도가 탁월하고 중합 수축률이 현저히 낮다.

▲ Ultradent의 UltraSeal XT Plus(울트라씰)
레진 필러가 많으면 유지력이 좋은 대신 침투력은 떨어지지 않을까 우려할 수도 있다. 더존월드 측은 “UltraSeal XT Plus는 틱소트로픽(외부에서 힘을 가해주면 흐름성이 좋아지는 성질) 특성을 갖고 있어 접근이 어려운 열구 및 소와에 쉽게 침투하여 전혀 문제 될 것이 없다”고 자신한다.

또한 전용 팁인 Inspiral Brush Tip은 내부가 나선형이어 재료가 기포 없이 얇게 분출된다. 치아 적용 후에는 재료가 흐르지 않고 그대로 유지돼 실란트 치료시 효율을 더욱 높여준다.

더존월드는 “REALITY에서 5 Star Award를 17년 연속 수상했고 Townie Choice Award에서도 대상을 받아 우수성을 입증했다”며 “유지력과 침투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UltraSeal XT Plus는 ‘Follow-Up Check’ 시 탈락률이 가장 낮은 실란트로, 25년 동안 치과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고 설명했다. 문의: 1588-2872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