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캐드캠 어버트먼트 ‘SmartFit’
맞춤형 캐드캠 어버트먼트 ‘SmartFit’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3.2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기능적이고 심미적으로 우수한 임플란트 보철물을 완성하기 위해 기존 어버트먼트의 한계를 극복한 ‘캐드캠 어버트먼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2010년부터 선보인 캐드캠 어버트먼트 ‘SmartFit’는 다양한 상황에 맞게 개별 제작돼 임플란트 식립 각도나 위치, 깊이 등 식립 시 발생할 수 있는 오차에도 기능적∙심미적 보철 제작이 가능하다.

치은 라인과 동일한 어버트먼트 마진 라인으로 시멘트 제거가 매우 용이할뿐더러 음식물이 끼는 현상도 현저하게 줄여준다. 크기를 조정하기 쉬워 크라운의 유지력을 강화함으로써 안정적인 구조를 가지며, 크라운 탈락 문제를 해소했다. 티타늄 가공으로 주조방식의 골드, 메탈 어버트먼트에 비해 우수한 생체 친화성으로 연조직 반응도 탁월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캐드캠 어버트먼트 ‘SmartFit’
SmartFit은 기존 어버트먼트와 동일하게 대형 초정밀 가공 기계로 제작되어 최고 수준의 정밀도를 확보했으며, 오스템 정품 스크류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일 센터, 전담 디자이너가 지정돼 맞춤형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상체나 모형을 발송하거나 스캔 파일, 디자인 파일 발송 등 다양한 방법으로 주문 가능하다.

가공 전에는 ‘3D Design Confirm’을 통해 디자인을 미리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으로 전수 검사되어 최고 수준의 품질을 보증한다. 추적관리시스템으로 동일한 제품은 재주문 의뢰 없이 반복 제작이 가능하다. Titanium, Zirconia 등의 소재는 물론, 국내 대부분 제조사에서 만든 임플란트에도 꼭 맞는 전용 어버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출시 후 단일 CAD/CAM 센터에서 약 8만 세트 이상 판매된 SmartFit은 임플란트 회사 최초로 국내 인허가와 FDA 허가를 받았다”며 “수년간 축적된 디자인과 생산 노하우로 보철 안정도, 심미성, 편리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맞춤형 어버트먼트”라고 소개했다. 문의: 070-7016-4422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