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 Clinical Cases & Research’ 발간
‘SIS Clinical Cases & Research’ 발간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3.3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 신흥 임플란트 시스템’ 증례 담아

▲ [SIS Clincal Cases & Research] 표지 이미지
㈜신흥이 ‘SIS 신흥 임플란트 시스템’의 사용증례와 연구자료가 담긴 [SIS Clincal Cases & Research]를 발간했다.

본서는 지난 2013년부터 약 2년 동안의 SIS 임상증례와 제품 연구 및 분석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을 비롯해 SIS를 사용하는 대학종합병원과 다수의 개원의가 제출한 임상 포스터를 엮었다. 지난해 8월 열린 ‘SID 2014’의 전시 포스터 중 10개의 포스터가 엄선돼 실렸다.

Part 1과 Part 2에는 수술, 보철, 바이오 material을 사용한 임플란트 증례를 담았다. 이를 통해 SIS의 특징은 물론 드릴 사용의 노하우, 신흥 임플란트를 이용한 보철물 제작, 합병증의 원인과 해결법, 임플란트 식립 시 골 이식술과 골 재생 등 다양한 임상증례를 접할 수 있다.

Part 3는 해외 유저와 국내 교수진의 임상증례와 더불어 신흥 임플란트연구소인 신흥 MST 연구원들이 진행한 실험 및 제품 분석 데이터를 통해 SIS 제품에 대한 우수성과 과학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올 9월6일 개최되는 ‘SID 2015’에서는 신흥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올해 처음으로 뛰어난 임상증례를 선보인 교수진과 개원의를 선정해 시상할 예정이다. SID 2015 조직위원회에서 심사를 진행한다.

▲ 'SID 2014' 강연장 모습
한편 신흥 SIS는 지난 1월부터 세계 최대 규모의 임플란트 북미시장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 임플란트 픽스처를 비롯해 Surgical Kit, 보철류 등 SIS 제품을 수출하게 됐다.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국가와 이탈리아, 덴마크, 이란을 중심으로 한 중동지역, 아프리카 튀니지 등 세계시장에서 SIS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발행된 [SIS Clinical Cases & Research]는 신흥 임플란트의 세계시장 공략과 수출에도 유용한 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각 지역 영업사무소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해당 사무소에 문의하면 된다. 문의: 080-819-2261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