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이게 바로 임플란트 통합 솔루션’
네오 ‘이게 바로 임플란트 통합 솔루션’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3.3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DS 2015서 세계 치과의사 이목 끌어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은 지난 10~14일 독일 퀠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치과 전시회인 ‘IDS 2015’에 참가해 혁신적인 임플란트 통합 솔루션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끊임없는 제품 개발로 치과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켜온 네오바이오텍은 지난 2년간 출시한 다양한 신제품과 더불어 ‘Digital Dentistry’의 정수를 선보였다.

▲ 네오바이오텍이 ‘IDS 2015’에서 임플란트 통합 솔루션으로 큰 관심을 받았다.
CMIIS II active, SLA 표면처리를 한 EB II active와 IT II active를 소개하며 완벽한 임플란트 라인-업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름값을 톡톡히 했다. 임프레션 솔루션인 PickCap Impression Kit, 상악동 거상 시술 시 필요한 3가지 키트<써지컬, Sinus Crestal Approach Kit(SCA Kit), Sinus Lateral Approach Kit(SLA Kit)>를 하나로 통합한 Sinus All Kit도 관심을 모았다.

특히 구강스캐너, 5축 밀링기, 유색 및 티탄 블록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통합 솔루션을 완성하는 네오의 ‘카멜레온시스템’을 내놓아 무한한 가능성을 과시했다.

임플란트 주위염 고민을 단숨에 해결해주는 네오의 획기적인 Peri-implantitis 솔루션에도 시선이 쏠렸다. 임플란트 주위염을 예방하는 GingiBrush와 환자용 Dr. Plant, 오염된 임플란트 표면을 닦아내 ‘reosseointegration’이 가능하도록 새로운 ‘rough surface’로 만들어내는 신개념 i-brush와 R-brush가 많은 치과의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회사 측은 “네오 제품이 해외 치과의사와 유명 연자들로부터 지속적으로 인정받으면서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IDS에도 많은 유명 연자들이 네오 부스를 찾아 성공적인 임상결과에 만족감을 표했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올해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학술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5월16일에는 폴란드에서 유로 심포지엄, 6월10·11일에는 요르단 사해에서 중동 심포지엄, 7월3·4일에는 멕시코의 아카풀코에서 라틴 심포지엄을 차례로 열 계획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