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시덱스에서 만나요’
필립스 소닉케어 ‘시덱스에서 만나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5.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의 필립스 소닉케어가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15(Seoul International Dental Exhibition & Scientific Congress 2015)에 참가한다.

오늘(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 Hall C와 D에서 열리는 SIDEX 2015 행사에서 필립스는 소닉케어 플렉스케어 플래티넘, 다이아몬드클린 음파칫솔을 비롯해 치간세정기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등을 전시하고 방문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부스를 방문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하루 2회 필립스 이지샤인 이온브러쉬와 영킷, 미니 블렌더 등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시크릿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5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필립스 비자퓨어를, 3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 또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 플렉스케어 플래티넘 음파 칫솔은 핸들에 장착된 스마트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압력을 조절, 잇몸 손상을 방지해주어 임플란트 후 잇몸과 치간 건강을 돕는다. 일반세정, 치아미백, 잇몸관리 총 3가지의 양치 모드에 강, 중, 약 3가지 양치 강도를 선택할 수 있어 총 9가지의 양치모드로 맞춤식 양치가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자외선 살균기는 10분 만에 칫솔모 균을 99%까지 멸균해준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