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5 ‘60년 존재감’ 과시한 신흥
SIDEX 2015 ‘60년 존재감’ 과시한 신흥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5.1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부스에 발길, 핸즈온 부스에 손길’ 장사진

신흥이 SIDEX 2015 전시회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매년 SIDEX를 통해 관람객을 사로잡아온 신흥은 올해에도 특별 프로모션과 우수한 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저력을 뽐냈다. 특히 새롭게 론칭한 신제품과 기존의 인기 제품이 한 곳에 모여 치과인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 신흥 부스에 많은 인파가 몰렸다.
▲ 임플란트 핸즈온을 체험중인 치과의사들.
SIDEX 2015에서 정식 론칭한 임플란트 신제품 ‘Luna S’는 향상된 초기 고정력과 안정된 식립감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인 Luna S는 SIS제품개발자문위원회가 3년간의 임상 검증을 걸쳐 탄생된 제품으로, 핸즈온 부스에는 이를 체험해보려는 치과의사들의 손길이 분주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ID 2015’ 사전등록 시에는 Travel Ki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였다. 지난해 ‘All About Maxilla’라는 주제로 임플란트 학술계에 돌풍을 일으켰던 SID는 올해 ‘All That Extraction Socket’을 대주제로 많은 사전등록을 이끌어내며 관심을 모았다.

SIS 임플란트와 Sinus Kit 핸즈온 시 골이식재 OCS-B를 증정하는 등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신제품 론칭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벌였다.

이번에 첫선을 보인 Twin Power 핸드피스는 독창적인 트윈 임펠러 구조로 강력한 파워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세계 최초로 핸드피스 내 이물질이 침투되는 Suck-Back 현상을 차단해주고 감염에 대한 우려를 줄여준다는 점과 콤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각광 받았다.

▲ 유니트체어를 체험 중인 가족
유니트체어 Taurus C1의 인기도 여전했다. 간결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엄선된 필수 기능은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Taurus C1은 국내 명품 유니트체어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는 Taurus 시리즈의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경쟁력을 갖춰 인기몰이 중이다.

올해 SIDEX에서는 신흥 창립 60주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이 펼쳐져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관람객을 즐겁게 했다.

▲ 골드니안 부스에서는 파격 프로모션을 벌였다.
▲ 알루캡 부스
국내 부동의 1위인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LDENIAN)’ 부스에서는 골드니안 10g 이상 구매 시 6만원을 할인해주는 파격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또한 영구접착용 시멘트 Nexus RMGI 구매 시 5만원 할인권까지 증정해 인기를 끌었다.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또한 60주년 기념 스페셜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였다. ALU:CAP은 편리성과 경제성으로 개원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많은 관람객이 부스에서 직접 시저링을 체험했다.

▲ MTA 부스
자연치아를 살리는 근관치료제 MTA부스에서는 세계최초 수경성 순방향 근관충전재 ‘OrthoMTA’, 수경성 지르코니아 제조공법으로 생산되는 고순도 Bioceramic ‘RetroMTA’ 등 bioMTA의 근관치료 상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다. 핸즈온 부스에서는 근관 모형을 통해 직접 MTA를 경험해보려는 관람객이 줄을 이었다.

▲ 오코덴트 부스
öko dent 덴처버 핸즈온 부스에서 치과의사들은 독일 제조의 명품 텅스텐 덴처버로 뛰어난 내구성과 높은 절삭력으로 출시 이후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을 경험하며 레진, 메탈, 스톤 등 다양한 재료를 직접 삭제해 보며 덴처버 사용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Ultra capacitor 기술로 만든 최초의 광중합기로 40초 내에 충전되어 빠르고 완벽한 접착이 가능한 Kerr사의 Demi Ultra도 주목 받았다. 기존 광중합기에 비해 빠른 충전 속도와 긴 수명, 완벽한 접착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호평이 이어졌다.

신개념 구치부 전용 컴포지트 필링 시스템 ‘SonicFill’은 지난해 시덱스에서 선보인 이래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며 국내 1천대 판매 돌파의 기염을 토했다. 핸즈온 부스에도 관람객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져 구치부 필링 시스템에 새로운 혁명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쉽고 빠른 잉여시멘트 제거를 도와주는 ‘Nexus RMGI(Kerr,미국)’은 지난해 론칭과 동시에 히트상품으로 등극한 데 이어 올해에도 큰 호응을 얻었다. 모든 종류의 보철물 및 덴틴과 에나멜 모두에서 강력한 본딩력을 보이며 잉여 시멘트의 간편한 제거, 낮은 피막도, 향상된 방사선 불투과성, 편리한 사용 등 다양한 강점을 통해 관람객의 시선을 모았다.

▲ 해외 제조사에서 제품 특별강연을 펼치고 있다.
치과계 동영상 콘텐츠 공유의 장 ‘DENTAL Tube’ 부스에서는 해외제조사에서 직접 진행하는 제품 특별강연도 열렸다. 이밖에도 ‘High Quality, Good Price’를 실현하는 합리주의 Dental Product ‘SELECTION’ 부스, 프리미엄 위생재료 브랜드 ‘FRESHLINE’, ‘Dura-Green DIA(Shofu,일본)’로 큰 사랑을 받은 ‘Shofu’ 부스, 일본 No.1 STONE 전문기업 SSS부스, 보험청구·고객관리 통합시스템 ‘i-pro’ 및 스마트한 모바일 전자차트 ‘i-pro note’ 부스 등 신흥의 전 부스에는 관람객이 넘쳐났다.

▲ 신흥 부스는 SIDE 2015에서 단연 인기를 끌었다.
신흥 측은 “매년 새로운 제품 라인업과 더불어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전시회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만큼 더 좋은 상품과 혜택으로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