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Encoded Healing Abutment’ 출시
네오 ‘Encoded Healing Abutment’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5.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Healing Abutment와 구강스캐너의 Scan Body의 기능을 합친 ‘Encoded Healing Abutment’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임플란트 식립 후 체결하는 Healing Abutment로, 환자가 구강 내에 체결하고 있다가 상부에 Scan Pin을 체결한 후 구강스캐너(Trios)로 스캔해 디지털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 Encoded Healing Abutment
기존 Scan Body는 구강스캐너 촬영 시 임플란트에서 Healing Abutment를 제거한 후 Scan Body를 체결, 스캔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Encoded Healing Abutment’는 Healing Abutment를 제거하지 않고 상부에 Scan Pin만 체결해 스캔이 가능하다.

직경은 4.0~9.0mm, 높이는 3.3~9.3mm로 총 30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선택 및 활용 폭을 크게 높인 점도 특징이다.

네오바이오텍은 구강스캐너가 없는 사용자를 위해 구강 및 모델에서 스캔할 수 있는 Scan body도 함께 출시했다. 임플란트 식립 후 Scan Body를 임플란트에 체결해 구강카메라로 스캔하거나 석고모델에 체결, 모델스캐너로 스캔하여 임플란트 식립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올해는 치과의 디지털화가 본격화할 것으로 예상되며, 최근 출시한 소형밀링머신 CAMeleonCS와 연계하여 치과의 디지털화 보급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문의: 02)1577-2885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