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삭 불안감 뚝 ‘Saw Protector’ 나와
절삭 불안감 뚝 ‘Saw Protector’ 나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6.1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시술 시 Saw 직경 맞게 Cover만 교체도 가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임플란트 시술 시 불안감 없이 Saw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Saw Protector’를 출시했다.

임플란트 시술 툴인 Saw는 Block Bone을 채취하거나 Bone Cutting 시 많이 사용하는 유용한 기구다. 빠른 Bone Cutting으로 시술시간을 단축할 수 있지만 Saw의 날카로운 날, 조작 어려움, 튐 현상 등으로 술자가 불안해 하기도 했다.

▲ 오스템임플란트가 선보인 ‘Saw Protector’는 Bone Cutting 시 불안감을 없애준다.
오스템 ‘Saw Protector’는 Saw의 실제 절삭에 사용되는 부위를 제외한 나머지 절삭날 부를 덮는 형상을 갖췄다. 이로써 실제 절삭되는 부위를 제외한 조직에 Saw의 절삭날이 닿아 의도하지 않게 발생하는 손상을 막아준다.

‘Saw Protector’는 Body와 Cover로 구성된다. Saw 직경별로 Cover(ø7.0, 10.0, 13.0)를 따로 구성해 Body에 탈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어 직경별로 Cover만 구비하면 다양한 구강 상황에 맞춰 최적의 시술이 가능하다. Cover에는 윈도우를 형성하여 시야 확보가 용이하도록 설계해 시술 편의성을 높였다.

오스템의 담당자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Saw Protector’의 출시로 임상의가 Bone 채취나 절개시 더욱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게 됐다”며 “특히 ESSET Kit 사용시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툴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