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교정의 새 바람 ‘INSIGNIA’가 온다
디지털 교정의 새 바람 ‘INSIGNIA’가 온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6.22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교정치과의 현재 INSIGNIA’ 세미나 다음달 12일 개최

신흥이 7월12일(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디지털 교정치과의 현재 INSIGNIA’ 세미나를 개최한다.

일본의 Dr. Daimatsu Ko가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INSIGNIA를 중심으로 디지털 교정치과의 현재를 점검한 뒤 전용 소프트웨어 조작법과 특징, 증례를 선택하고 bonding하는 과정 등에 대해 상세히 알아본다. INSIGNIA를 사용한 DAMON 시스템 증례도 살펴볼 예정이다.

 

 

 

 

▲ 디지털 맞춤형 브라켓 ‘INSIGNIA’는 교정치료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크게 보기

디지털 맞춤형 브라켓 ‘INSIGNIA’(제조원: Ormco, 미국)를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흥은 이번 연수회를 통해 INSIGNIA 제품을 활용한 디지털 교정에 대해 다루고 더욱 진보한 교정치료를 논의한다.

커스터마이징으로 빠르고 정확한 교정치료가 가능한 INSIGNIA는 환자에게서 채득한 인상체를 미국 INSIGNIA 본사에 보내면 INSIGNIA Ai Approver 소프트웨어를 통해 맞춤형 브라켓, 지그, 와이어 등을 제작해주는 시스템이다.

INSIGNIA를 이용하면 어렵고 특이한 교정치료도 쉽게 접근할 수 있을뿐더러 진료 중간에도 진단 및 진료계획을 추가, 수정할 수 있어 환자에게 딱 맞는 맞춤형 진료가 가능하다.

디지털을 이용한 제품인 만큼 진료 정확도가 높아 전통적인 교정치료에 비해 원하는 치료 결과를 얻기까지 시간이 단축되어 교정치료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신흥 담당자는 “디지털 교정분야의 가장 효율적인 치료방법인 INSIGNIA의 특장점을 알아보고, 이를 활용한 디지털 교정치료를 경험하는 새로운 배움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80-840-2876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