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해상도에 편의성까지 갖춘 ‘OP2’
고해상도에 편의성까지 갖춘 ‘OP2’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7.0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방식 CdTe CMOS 센서로 노이즈 없는 영상 구현

▲ 디지털파노라마 ‘OP2’
오스템임플란트의 디지털파노라마 ‘OP2’가 우수한 영상품질과 쉬운 작동법에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개원가 인기몰이에 나섰다.

파노라마의 중요한 선택기준인 우수한 영상품질은 좋은 센서에서 시작된다. OP2는 핀란드에서 제조한 직접방식의 CdTe 센서를 사용함으로써 노이즈 없는 영상을 확보하고 정확한 진단을 가능케 해준다.

Autofocus 기능을 탑재해 선명한 전치부 영상도 구현한다. 전치부는 파노라마 영상에서 가장 왜곡이 많은 부분인 만큼 Autofocus를 통한 보정이 가능해야 하는데, OP2는 전치부는 물론 임플란트 식립시 가장 중요한 부위 중 하나인 Sinus 경계도 명확하게 표현한다.

이어로드를 카본 재질로 만들어 영상에 이어로드의 잔상이 남지 않아 촬영 이미지에서 보이는 방해요소를 제거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OP2’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했다. 촬영에 필요한 설정 KEY가 모두 노출돼 있어 작동이 편리하며, 화면상의 작동 순서를 따라 촬영을 진행하면 된다. 또한 환자의 촬영하는 위치를 정확하게 알려주어 촬영 준비시간을 줄여준다. 조작법이 쉽고, 수진자의 위치를 표기할 수 있어 치과 스태프가 바뀌어도 누구나 손쉽게 영상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전국을 커버하는 오스템의 우수한 AS망을 통해 만족도 높은 AS를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24시간 이내 방문이 원칙인 전문 AS 인력은 문제해결 능력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오스템 담당자는 “치과에서 파노라마를 구매할 때 중요한 고려사항이 영상품질과, 쉽고 편리한 작동이라는 측면에서 볼 때 ‘OP2’는 개원가의 이러한 니즈를 훌륭하게 충족시켜주는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