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HEX 2015 신흥 부스 ‘인기만점’
KDHEX 2015 신흥 부스 ‘인기만점’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7.2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위생사 필수제품 호응, 다양한 이벤트도 눈길

신흥은 지난 11,12일 서울 COEX에서 열린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제37회 종합학술대회(KDHEX)에서 치과위생사와 진료스태프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여 인기를 독차지했다.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부스의 열기는 바깥 기온보다 뜨거웠다.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ALU:CAP은 편리한 사용과 손쉬운 작업을 무기로 전시장을 찾은 치과위생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 신흥 부스에 많은 관람객이 몰리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높은 탄성과 빠른 경화시간, 부드러운 믹싱감과 정밀한 인상채득을 자랑하는 SELECTION J Alginate 부스에도 관람객의 발길이 몰렸다. KDHEX에서만 선보이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펼쳐진 가운데 인파가 붐벼 온라인 판매 1위에 빛나는 SELECTION J Alginate의 명성을 재입증했다.

SELECTION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체험한 치과위생사들은 “믹싱이 부드럽고 입자가루가 고운데다가 딸기향이라 환자들에게 거부감이 없을 것 같다”, “기포가 발생하지 않아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좋다”며 호평을 쏟아냈다.

프리미엄 위생재료 브랜드 ‘Freshline’ 부스에서는 세균감염부터 교차감염까지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위생재료를 선보였다. 또 통증 없는 바이오필름 제거를 도와주는 EMS의 신제품 Air-Flow Master Piezon, 스마트한 보험프로그램 i-pro 부스 등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아 신흥만의 저력을 다시 한 번 뽐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