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부 전용 네오 ‘Ti Cylinder Abutment’
구치부 전용 네오 ‘Ti Cylinder Abutment’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07.29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의 Ti Cylinder Abutment는 CAD/CAM 시장의 확대와 더불어 시장에서 주목받는 제품이다.

기존 Custom Abutment는 Titanium Block을 밀링머신으로 가공하는 방식과 Zirconia를 밀링하여 Titanium Link와 결합하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나뉜다.

Hybrid 방식인 Ti Cylinder Abutement는 Zirconia Abutment 및 Zirconia Crown을 Link에 결합하는 제품이다. 기존의 Link 제품보다 포스트 부분이 길게 제작돼 구치부 사용에 특화되어 있다.

▲ Ti Links보다 포스트 부분이 길어 구치부에도 쉽게 적용할 수 있다.
▲ CAMeleonCS로 Full Zirconia Crown을 가공하여 Ti Cylinder와 결합하면 치과 내에서 Hybrid Abutment를 쉽게 제작할 수 있다.
CAMeleonCS와 같은 소형밀링머신을 이용해 Full Zirconia Crown을 가공하고 Ti Cylinder와 결합하면 치과에서 쉽게 Hybrid Custom Abutment를 제작할 수 있다.

직경은 Ø4.5와 Ø5.5 두 종류며, Abutment의 연결부위는 Hex / Non-Hex / SCRP 3가지여서 총 6종이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치과에 CAM/CAM 장비가 많이 보급됨에 따라 Ti Cylinder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더욱 다양한 디지털 제품군을 개발하여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