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Cameleon CS’ YESDEX서도 이목집중
‘네오 Cameleon CS’ YESDEX서도 이목집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5.11.1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지난 14,15일 개최된 ‘YESDEX 2015’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 데모 체험과 이벤트를 펼치며 참관객들의 호평을 얻었다.

네오바이오텍은 방문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부스 디자인을 적용하고 핸즈온 이벤트를 전개했다. 부스를 Hands-On, Implant, Sinus, Peri/Repair, 신제품 및 Must-have item 등으로 나눠 우수 제품을 테마와 기능별로 볼 수 있도록 배려했다.

네오바이오텍이 YESDEX 2015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해외 치과의사들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허영구 대표(오른쪽)

회사 측은 핸즈온 체험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다. 행사기간 중 진행된 허영구 원장의 ‘상악구치부 임플란트, 99.9% 성공을 위한 핵심 포인트와 실패 시 대처 방법’ 강연 수강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펼쳤다.

네오바이오텍의 보철물 제작 장치인 ‘Cameleon CS'는 이번 YESDEX 2015에서도 현장 반응이 뜨거워 많은 상담이 진행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Cameleon CS’는 네오바이오텍이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밀링 머신으로, 일반적인 보철물 제작 장치에 비해 5축 구조로 더 많은 재료를 다룰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신제품 ‘Ridge Wider Kit'와 ’Ez Fixing System'에 대한 다양한 데모와 상담도 진행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