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분 만에 보철물 완성 ‘MILL-ZR’
20분 만에 보철물 완성 ‘MILL-ZR’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02.2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Simple Digital Dentistry’ 전략제품 공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디지털 임플란트 사업을 본격 가동하면서 올해 전략 제품을 23일 공개했다. 회사 측은 올해 대표 키워드로 ‘Simple’과 ‘Digital’을 내세운다. ‘Simple Digital Dentistry’라는 마케팅 슬로건을 내걸고 덴티스만의 쉽고 간편한 심플 디지털 솔루션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겠다는 각오다.덴티스의 ‘Simple Digital Smart Dentistry’ 서비스는 4월15일부터 개최되는 SIDEX2016에서 본격 선보인다. 디지털 제품과 CAD/CAM 장비, 소프트웨어, 기술지원서비스까지 디지털시스템을 총망라하며 스마트 디지털서비스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임플란트 제품과 Luvis 신제품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덴티스의 전략제품을 미리 살펴본다.1. Simple Guide 2. ZENITH 3D프린터 3. PLANSCAN 4. MILL-ZR 5. Luvis-C500
ZENITH MILL-ZR

CAD/CAM 고속밀링기 ‘ZENITH MILL-ZR’는 ‘20분 만에 CAD/CAM 보철이 완성되는 고속 밀링기’로 불리며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치과나 기공소 어디에서도 최상의 결과로 다양한 재료의 CAD/CAM 제작물을 완성해준다. 더 정밀하고 빠르고 더 안정적으로 기능을 발휘한다.

‘ZENITH MILL-ZR’는 독일 Jager社의 스핀들을 적용한 통주물 방식으로 흔들림 없는 가공이 가능하다. 스위칭 유닛 내장으로 집진장치를 자동으로 ON/OFF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작업을 지원한다.

장비의 영점 설정, 자동 캘리브레이션 시행, 톨 소모량 표시 등 작업 및 장비 상태를 터치스크린으로 제어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설치하고 공간 활용도도 뛰어나다.

Ceramic, Hybrid Ceramic, Resin-based, Zirconia 등 다양한 재료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가공할 수 있어 폭넓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