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주과학회 ‘ICT 어워드 코리아’ 대상 받아
치주과학회 ‘ICT 어워드 코리아’ 대상 받아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07.25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ICT 어워드 코리아 대상 상패

대한치주과학회(회장 조기영)는 지난 22일 개최된 2016 ICT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학회 홈페이지가 ‘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KISE)와 한국웹에이전시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경기도가 후원하는 2016 ICT 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ICT와 웹, 모바일 분야에서 큰 권위를 가지고 있다.

치주과학회 홈페이지는 회원 및 국민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컨텐츠를 구비하고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학회 측은 설명했다.

조기영 회장은 “홈페이지는 학회 회원뿐 아니라 국민과도 소통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수단”이라며 “치주병에 대해 대국민 홍보를 위한 통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치주과학회 홈페이지 메인화면

노현수 정보통신 이사는 “이번에 새로 구축한 홈페이지는 모바일 접근성을 강화하도록 반응형 웹으로 전환해 회원들이 좀더 편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며  “공보부와 함께 대국민 홍보를 위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구축하고 있으며, 향후 하이브리드 앱과 2017년 12차 APSP 서울 국제학술대회 홈페이지 등 소통을 통한 학회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