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과 경제성 갖춘 ‘SELECTION 신제품 4종’
품질과 경제성 갖춘 ‘SELECTION 신제품 4종’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6.08.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SID 2016서 관람객 만나
SELECTION-K S-Temp Flow

‘High Quality, Good Price’를 표방하는 신흥의 치과재료 브랜드 SELECTION이 가격과 품질 모두를 만족시키는 △SELECTION-K S-Temp Flow △SELECTION-K S-Temp Fill △SELECTION-K V.P.S Bite △SELECTION-K Etchant(37%) 제품을 선보인다.

SELECTION-K S-Temp Flow는 흐름성이 없는 고점도 임시충전재로, 기구가 따로 필요없는 squeeze 방식의 짜서 쓰는 타입이어 술자가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탄성이 우수하여 제거가 용이하고, 특히 임플란트 어버트먼트 홀 임시 충전 시에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ELECTION-K S-Temp Fill

임시충전 시 사용하는 SELECTION-K S-Temp Fill 또한 끈적임이 없고 조작성이 우수하며 모든 와동의 임시 수복과 임시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In-lay와 on-lay 케이스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편리한 핸들링 덕분에 끈적임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두 제품 모두 광중합 시 낮은 중합 수축률을 보여 tight sealing을 가능하게 해주고 제거 시에도 한번에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 술자와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쉐이드가 blue와 yellow로 구성되어 술자가 원하는 대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Selection K V.P.S BITE

Selection-K V.P.S BITE는 상악과 하악의 교합 체크 시 사용하는 치과용 교합인기재로, 정확성과 신속함을 갖췄다.

30초라는 짧은 시간 내에 빠르고 정확한 교합 채득이 가능하며 빠른 채득과정에서도 기포가 생기지 않는다. 뛰어난 강도와 흘러내리지 않는 편리한 핸들링도 장점이다.

본딩 전 에칭 단계에서 사용하는 산부식재  SELECTION-K Etchant는 뭉침현상을 줄여줌으로써 과도한 산부식의 위험을 줄여주고 수세가 편리하다. 적당한 흐름성을 갖추어 교정용으로도 적합하다.

SELECTION-K Etchant

SELECTION의 4가지 신제품은 8월28일(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개최되는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2016’ 전시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특가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080-801-1577,8)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