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A로 자연치아 살리는 방법은?
MTA로 자연치아 살리는 방법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3.1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 개최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가 4월2일(일) COEX 그랜드컨퍼런스룸 403호에서 열린다.

크게 보기

BioMTA 대표이자 이번 세미나 연자인 유준상 대표원장(유치과병원)은 “그동안 진행해온 근관내이식술 임상을 토대로 여러 사례를 살펴보고, 핸즈온을 통해 MTA 제품을 활용하여 자연치아를 살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제시할 것”이라고 세미나 취지를 설명했다.

‘자연치아 살리기’를 주제로 한 세션 1은 △MTA monoblock을 해야 하는 이유 △쉽고 빠르게 MTA monoblock 근관내이식술 △근관내이식술 10년 임상통계 강의가 이어지고, 세션 2는 MTA Biofilling, 기구관리 및 제거법 등을 배우는 핸즈온 시간으로 펼쳐진다.

이날 같은 장소에서 교정 세미나인 ‘제10회 2017 Damon Symposium’도 열려 관심을 모은다.

강의장 밖에서는 치과기자재 전시회 DV World도 함께 진행돼 강의에서 소개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에서 온라인 등록 가능하며 덴탈비타민 회원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080-801-1577,8)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