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회원친선 가족체전 ‘준비 끝’
경치 회원친선 가족체전 ‘준비 끝’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7.05.18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대 집행부 첫 행사, 다양한 프로그램·1500만원어치 경품 마련
경치 가족체전이 오는 21일 미사리 경정공원에서 열린다(사진은 지난해 가족체전의 즐거운 한때).

경기도치과의사회 제32대 집행부의 대회원 첫 사업인 제38회 회원친선 가족체전이 오는 21일(일) 오전 9시 하남시 신장동 소재 미사리 경정공원 워밍업장에서 열린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열리는 이번 가족체전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먹거리가 마련됐으며, 순금 황금열쇠와 다이슨 무선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등 1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특히 행사장에 일찍 도착하는 회원 및 가족들을 위해 얼리버드 보물찾기로 흥미를 더하게 되며, 경품 추첨도 이어져 회원 및 가족 1000여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이날 ‘한바탕 놀이마당’에서는 △몸 좀 풀어볼까~ 단체 게임과 △온 가족이 함께~ 명랑운동회 △아이들의 천국~ 어린이 게임 △프로 골퍼와 함께하는~ 골프 어프로치 등이 진행되며 ‘수준 높은 즐길거리’로 △또 다른 나! 나만의 캐리커처와 △알록달록 페이스페인팅 △키다리 아저씨가 만들어 주는 매직풍선 △안전한 친구 에어바운스가 마련된다.

특히 ‘풍성한 먹거리’로 △이른 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시원한 생맥주를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요즘엔 아트 솜사탕이 대세 달콤달콤 솜사탕 △따뜻함에 녹는 달콤한 매력 입이 심심할 땐 츄러스와 함께 △소속 분회에서 준비한 맛있는 점심식사까지 하루종일 입이 즐거울 것으로 보인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