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가족체전 1천명 참가 성황
경치 가족체전 1천명 참가 성황
  • 김정교 기자
  • 승인 2017.05.2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 등 구기와 명랑운동회에 먹거리·즐길거리로 알찬 하루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양근)가 지난 21일 오전 10시 경기도 하남시 미사리 경정공원 워밍업장에서 31개 시·군 분회 1000여명의 회원가족들이 참가한 가운데 제38회 ‘경기도치과의사회 회원친선 가족체전’을 가졌다(사진).

가족체전에서 원 안에 신발 넣기 게임을 즐기는 경치 가족들.

이날 가족체전은 청군과 홍군으로 나눠 △몸 좀 풀어볼까 △온 가족이 함께 △아이들의 천국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게임 등을 진행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게임은 구기종목에서 축구, 족구, 피구와 함께 온 가족이 함께한 명랑운동회 등이 이어졌다.

캐리커처

특히 수준 높은 즐길거리로 △또 다른 나! 나만의 캐리커처 △키다리아저씨가 만들어주는 매직풍선 △안전한 친구 에어바운스 △알록달록 페이스 페인팅이 진행됐다. 풍성한 먹거리로 △이른 더위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시원한 생맥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소프트아이스크림과 빙과 △요즘엔 아트 솜사탕이 대세 달콤달콤 솜사탕 △따뜻함에 녹는 달콤한 매력 입이 심심할 땐 츄러스 등이 인기를 모았다.

행운권 추첨

행운을 잡아라 시간에는 △추억과 선물을 한꺼번에 얼리버드 보물찾기 △마음은 즐겁게 양손은 무겁게 행운권 구입으로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즐길 수 있었다.

프로골퍼와 함께 한 숏게임.

이날 개회식에서 최양근 경치 회장은 “경기도치과의사회 32대 집행부는 4월부터 임기를 시작해 기존의 회무를 이어받고,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는 데 매진해  왔다”며 “오늘은 회원들과 마주하는 첫 공식적인 자리라 더욱 뜻깊고 반갑다”고 인사했다.

매직풍선

최 회장은 이어 “가족체전에 참석하다 보면 점점 회원들과 가족들이 늘어나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며 적극적으로 회무에 참여해 줄 것과 경치에 깊은 애정을 보내줄 것을 당부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