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서 네오 ‘ALL ON 4’ 노하우 전수
방콕에서 네오 ‘ALL ON 4’ 노하우 전수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6.0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태국 법인은 지난달 31일 방콕 Grand Mercure Hotel에서 ‘Simplify All on 4 concept treatment with Neobiotech Implant for clinicians’를 주제로 세미나를 열고 All on 4 시술 노하우를 공유했다.

방콕 BFC dental clinic의 대표원장인 Dr. Mongkol Thaveeprungsiporn이 연자로 나서 All on 4 시술의 개념, 환자 상담, 실제 시술 준비, 성공적인 시술을 위한 유의점 및 팁을 알려줬다.

현지 치과의사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네오바이오텍의 Multi Unit Abutment를 활용한 ALL on 4 시술에 대한 큰 관심을 읽을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임플란트 시술 관련 의료관광이 발전한 태국에서 네오 임플란트의 ‘immediate loading’ 컨셉을 이용한 ALL on 4 시술이 환자 체류시간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현지 치과의사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환영을 받을 것으로 평가받았다”며 “Neo NaviGuide를 이용한 ALL on 4 시술 동영상을 시청하고 토론하며 많은 현지 원장의 호평도 이어졌다”고 밝혔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