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D·KAO서 Neo NaviGuide 호평 쏟아져
KADD·KAO서 Neo NaviGuide 호평 쏟아져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6.2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지난주 열린 학술행사에서 네오네비가이드, IS-III active, Ridge Wider Kit 등 혁신 제품을 소개해 큰 호평을 받았다.

지난 17일 서울대치의학대학원에서 펼쳐진 대한디지털치의학회(KADD) 학술집담회에서 김중민 원장은 ‘Neo NaviGuide 소개 및 임상 적용’을 주제로 Neo NaviGuide 프로토콜, 임상 증례 등을 알려 관심을 모았다.

김중민 원장이 Neo NaviGuide를 소개하고 있다.
핸즈온 부스

네오는 IS-III active 등 핵심제품을 전시하고 가이드 시스템 핸즈온 자리도 마련했다. NeoNaviGuide 핸즈온 부스에는 많은 발길이 몰렸다.

Narrow Ridge에서 수평적 확대를 통해 임플란트를 쉽고 안전하게 식립하는 ‘Ridge Wider Kit’에도 관심이 쏠렸다.

다음날인 18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대한인공치아골유착학회(KAO) 춘계학술대회에서 허영구 원장은 ‘Recent trend of immediate implant placement and loading’을 주제로 IS-III active와 네오 임플란트를 중심으로 ‘AnyTime Loading’에 대한 강의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KAO 춘계학술대회에서 허영구 원장이 'AnyTime Loading' 강의를 펼치고 있다.
핸즈온 부스

전시부스에서는 IS-III active, NeoNavi Gudie를 중심으로 제품 소개와 상담이 이어진 가운데 PickCap Impression Coping에 대한 문의도 쇄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많은 원장님들이 부스를 방문하여 가이드 핸즈온을 해보며 편리성과 정확성에 대해 호평했다”며 “치과의사들이 Neo NaviGuide 시스템으로 임플란트를 더 쉽고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계속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