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무선 장점 갖춘 무선 엔도모터 ‘CONNECT Drive’
유무선 장점 갖춘 무선 엔도모터 ‘CONNECT Drive’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8.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하는 무선 엔도 모터 ‘CONNECT Drive’가 강력한 퍼포먼스를 장점으로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CONNECT Drive(제조: VDW)의 가장 큰 특징은 유무선 방식의 장점을 갖춘 무선 엔도 모터라는 점이다. 유선방식의 필수 구성품이 필요 없어 체어 간 이동이 자유롭고, 케이블 단선 등을 걱정할 필요가 없어 더욱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하다.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하는 무선 엔도 모터 ‘CONNECT Drive’

로터리 방식과 레시프록케이션 방식 모두 적용 가능한 펜타입 무선 엔도 모터인 것도 큰 장점이다.

로터리 방식 엔도 모터는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며, 강력하고 일정한 삭제량을 만들어내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시장 점유율이 50%가 넘을 만큼 유저가 많다. 레시프록케이션 방식은 좌우로 반복해 일정한 삭제값을 통한 안정성으로 임상의들의 관심이 크게 늘었다.

CONNECT Drive는 두 방식 모두 적용 가능하기 때문에 방식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한 진료가 가능하다.

또 기존 Ni-Mh 배터리가 아닌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Li-Ion 배터리를 채택해 수시로 충전해도 효율성이 떨어지지 않는다. 배터리 완전충전 시 32개 근관 성형이 가능할 만큼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CONNECT Drive의 360도 회전 콘트라 앵글은 작동 및 비작동 상관없이 언제든지 회전 가능하다. 이로써 원하는 방향으로 접근이 한층 쉬워 손목꺾임을 방지하고,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치료를 돕는다.

작은 헤드로 구치부 등의 접근이 용이하고 시야 확보가 가능해 난케이스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 세련된 디자인, 아이패드와 블루투스를 이용한 연동 등 다양한 장점을 갖췄다.

오스템 담당자는 “CONNECT Drive는 무선의 단점인 낮은 퍼포먼스를 유선모터 이상으로 끌어올리고, 유선의 단점으로 꼽히던 여러 문제를 해결했다”며 “체어 간 이동이나 근관 성형 시에도 최소한의 구성으로 완벽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070-4394-5351)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