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코니아 보철물 절삭에 탁월한 ‘Bien Air 에어터빈’
지르코니아 보철물 절삭에 탁월한 ‘Bien Air 에어터빈’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9.2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구성 우수한 인체공학적 핸드피스

오스템임플란트가 올해 3월부터 판매중인 ‘Bien Air 에어터빈’은 높은 RPM을 통한 강력한 절삭력으로 안정적인 보철작업이 가능해 기공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치과용 모터 분야에서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스위스 Bien Air社에서 제조한 기공용 고급형 에어터빈으로, 흔들림이 거의 없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로써 오차 없이 더욱 정밀한 보철물 절삭작업이 가능하며, 오차범위가 줄고 리메이크 등의 시간이 크게 단축됨에 따라 작업자 피로도를 대폭 줄여준다.

카트리지의 수명도 길다. 내장된 전용 윤활유(Lubricant)를 사용해 핸드피스를 주기적으로 관리하면 다른 제품에 비해 카트리지 수명이 약 1.5배 증가한다.

인체 공학적이며 견고하다는 점도 강점이다. 핸드피스 작동 시 뒤틀림이 없어 견고하고 섬세한 작업이 가능하다. 방진 실드와 마찰 고정구가 척에 장착돼 변함없는 최고 성능을 구현해준다. 유선형 그립감 등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작업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Bien Air 에어터빈은 3가지 모델을 갖췄다. 공기압력을 이용한 고정형(SF 811+TD783)과 거치형 모델(S001+TD783), 그리고 공기와 주수가 함께 지원되는 STS TRIMMER SET로 세분화했다.

특히 STS Trimmer 모델의 경우 보통의 1리터 내외가 아닌 1.4리터 대용량 물탱크를 장착해 긴 작업시간에도 무리 없는 작업이 가능하다.

오스템 담당자는 “Bien Air 에어터빈은 장비 컨트롤이 간단해 작업이 용이함은 물론, 고장이 적고 카트리지 교체 비용이 적어 관리가 손쉽다”며 “현재 선착순으로 Bien Air 에어터빈 기념 특판도 진행중”이라고 설명했다. 궁금한 사항은 오스템 기공PM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