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치조 신경관 인접 위치에 최적화 ‘IS-III active Short’
하치조 신경관 인접 위치에 최적화 ‘IS-III active Short’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3.1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출시한 ‘IS-III active’의 Short type 임플란트는 하악구치부, 상악구치부 등 치조골의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IS-III active’의 장점은 유지하면서 별도의 GBR 시술 없이 치조골이 낮은 위치에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다.

OverDenture의 장기간 사용으로 치조골이 낮아진 환자의 경우, 하치조 신경에 의해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경우 등에 유용하다.

IS-III active short을 이용한 하악구치부 임플란트 식립.

IS-III active Short의 길이는 6.6mm, Fixture 직경은 5.0/5.5/6.0 세 종류여서 다양한 임상상황에 적용 가능하다.

별도의 Surgical Kit를 구매할 필요없이 ‘Neo Surgical Kit’ 내에 6.6mm Drill Stopper를 적용하면 안전하고 빠르게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하다.

IS-III active Short는 6.6mm에 Fixture 직경이 5.0/5.5/6.0 등 3가지 종류다.

네오바이오텍은 “다양한 임상 환경에 맞는 임플란트를 개발하고, 이를 통해 많은 임상의의 수술성공 가능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