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준 원장 ‘엔도, 오늘 끝냅시다!’
이승준 원장 ‘엔도, 오늘 끝냅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3.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8일 코엑스서 ‘근관치료 A to Z’ 다뤄

강의, 핸즈온, 핵심정리까지 근관치료의 모든 것을 아우르는 세미나가 열린다.

신흥이 오는 4월8일(일) 서울 COEX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이승준 원장의 엔도, 오늘 끝냅시다!’ 세미나를 개최한다. Hands-on 실습 위주의 강의로, 등록시 15만원 상당의 실습 핸드파일과 Ni-Ti File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한다.

이승준 원장

엔도의 대가인 이승준 원장(서울하이안치과)이 연자로 나서 근관치료를 하기 전 근관입구를 쉽고 효율적으로 찾을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고, 최신 경향의 Ni-Ti File을 소개한 뒤 TFA 모터& 파일 시스템으로 실습을 펼친다.

‘그 곳에 있다’라는 타이틀로 술자에게 잘 보이지 않는 근관 입구를 찾는 유용한 방법을 전하는 강의로 문을 연다. ‘Ni-Ti file 레시피’ Hands-on 실습을 통해서는 더욱 안전하고 빠른 Ni-Ti File사용법을 소개한다.

‘근관치료과정핵심정리’ 시간에는 근관와동형성, 근관장 측정, 근관확대 및 성형, 근관소독, 근관충전에 대한 내용을 다루어 실제 임상에서 놓쳐서는 안 될 사소한 부분까지도 빠짐없이 공유하게 된다.

이 세미나는 올해 2월 개최된 ‘제12회 2018 샤인학술대회’에서도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주최 측은 “당시 수강정원 초과 이후에도 추가 접수 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관심을 모았다”며 “제11회 2018 Damon Symposium과 동시에 이번 세미나가 마련되어 엔도 관련 세미나를 기다리는 치과의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덴탈세미나에서 온라인 등록을 받는다.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등록비의 50%를 덴탈비타민 포인트(DV Point)로 적립해준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