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량 부족해도 ‘하치조 신경손상’ 걱정 없다
골량 부족해도 ‘하치조 신경손상’ 걱정 없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4.03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하악 Short Implant 시술용 ‘485 KIT’ 출시

하악 구치부의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임플란트 케이스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제품이 나왔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선보이는 ‘485 KIT’는 하악 구치부에서 수직적인 골량이 부족한 경우에도 신경손상 걱정 없이 안전하게 임플란트 시술을 돕는다.

485 KIT는 하악에서 4~8.5mm까지 안전하게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한 Surgical KIT다.

‘485 KIT’는 하악 구치부에서 수직적인 골량이 부족한 경우에도 신경손상 걱정 없이 안전하게 임플란트 시술을 돕는다.

485 Drill은 하단이 뾰족한 일반 Drill과 달리 곡선형으로 디자인돼 있다. 시술 시 Drill이 신경에 닿기 전 역원뿔 형상의 Bone lid를 만들어 하치조 신경을 손상시키지 않고 Drilling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하단부가 Round 하지만 절삭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시술결과를 얻을 수 있다.

Stopper가 있어 임플란트 길이에 맞는 안정적인 Drilling도 가능하다. Stopper까지는 1mm의 여유가 있기 때문에 Stopper Drill을 사용하면 주변 Bone 간섭시 Drilling 깊이 조절의 어려움을 덜어준다. 잔존골 6mm 이하의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Case에서도 신경 손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간편한 술식으로 체어타임을 감소시키는 것도 485 KIT의 특징이다. Initial Drilling 후 직경에 맞춰 485 Drill 두 번 만에 Normal bone은 물론 Hard bone에서도 Fixture를 식립할 수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