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종 원장 ‘상악동골이식 노하우’ 공유
김현종 원장 ‘상악동골이식 노하우’ 공유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6.1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Sinus Hands-on Seminar’ 성료

신흥이 올해 9회차를 맞은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를 통해 상악동골이식 임상 노하우를 공유했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Sinus Kit의 개발자인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이 연자로 나서 Sinus의 이론과 Live Surgery, 임상 동영상 등 풍부한 자료와 실습으로 상악동골이식술의 이해를 도왔다.

신흥연수센터에서 펼쳐진 ‘Sinus Hands-on Seminar’에서 김현종 원장이 실습을 돕고 있다.

5월19일 1회차에서는 SIS Crestal & Lateral Approach Sinus Kit의 Hydro-membrane Lift를 이용한 수압거상법 실습을 진행했다. 이어 SIS Sinus Lateral 전용 모델과 오리알을 활용해 점막 손상의 위험을 줄이면서 빠르게 골창 형성이 가능한 Lateral Approach 술법의 임상팁을 공유했다.

6월2일 2회차는 실습 모델과 Pig-jaw을 활용해 membrane을 거상하는 실습을 벌였다. 특히 Crestal Approach 실습에서 골이식재를 쉽게 밀어넣고 퍼뜨릴 수 있는 SIS Sinus Kit의 Rotary Plugger에 대한 수강생들의 반응이 뜨거웠으며, SIS Sinus Kit에 문의가 쇄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실습 후 SIS Sinus Kit를 구입한 한 수강생은 “Sinus membrane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고 Kit의 구성도 만족스러운 제품이며, Sinus Kit와 여러 가지 모델을 활용한 실습이 임상적으로 큰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흥 담당자는 “실습 위주의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에게 알찬 임상 정보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SIS 제품과 Sinus 관련 세미나에 관한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흥이 진행하는 다양한 세미나 정보는 덴탈세미나 홈페이지(dentalseminar.co.kr)를 확인하거나 전화(080-819-2261)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