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8’서 신흥 인기 독차지
‘SIDEX 2018’서 신흥 인기 독차지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6.2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이벤트 펼친 DV WORLD에 방문객 몰려

신흥이 올해 SIDEX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지난 22~24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15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SIDEX 2018)’에서 ㈜신흥은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관람객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SIDEX 2018에서도 신흥이 선보인 다양한 부스에 관람객이 몰리며 인기를 독차지했다.

신흥의 치과 기자재 전시회 ‘DV WORLD’에서는 특히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가 국내외 방문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인상채득과 바이트 채득이 동시에 가능한 ‘SIS Bite Impression Coping’, 신흥 대표 임플란트 ‘LUNA S’, 골삭제 기능이 탁월한 ‘SIS Bone Profiler’ 부스에는 국내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SIS의 글로벌 부스을 찾은 해외 치과의사와 업체 관계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치과 마취제 ‘NOVOCOL’과 ‘LIGNOSPAN(리그노스판)’ 부스에도 방문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전시 특가로 전시회마다 기록한 판매 신화를 이어갔다.

유니트 체어 부스에서는 자동 수관세척 시스템을 보유한 ‘TAURUS G3’를 비롯해 첨단 3D CT ‘PAPAYA 3D Premium(㈜제노레이社)’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세계 최초 진공구강케어 제품 ‘Dr.pik(닥터픽)’도 신규 론칭하며 핸즈온과 더불어 전시회 이벤트를 펼쳤다.

유니트 체어 부스
PAPAYA 3D Premium 부스

신흥의 제조 노하우와 자원재생기업 ㈜토리컴의 공정 시스템을 기반으로 새롭게 탄생한 ‘신흥정련(Shinhung Gold Recycle)’ 서비스도 론칭 이후 처음으로 이번 전시회를 통해 폐금 분석과 관련한 고객 의견을 직접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응답하라 면허번호 이벤트’를 벌인 CAD/CAM 부스, 인기 레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SHOFU’, 잉여 시멘트 제거에 탁월한 시멘트 ‘Nexus RMGI’,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등 다양한 부스와 제품이 관람객을 맞았다.

‘MTA 미니강연’ 부스에서는 유준상 원장(유치과병원)이 미니 강연을 통해 MTA 사용법과 제거법을 전파했다. ‘월간 KJCD(치과계)’ 부스에는 6월 신간인 ‘엔도보감’의 저자이자 인기 엔도 세미나의 연자인 이승준 원장(서울하이안치과)은 ‘저자와의 만남’을 가져 시선을 모았다.

덴트웹 부스

DV WORLD만의 ‘DV쿠폰북’은 ‘덴탈비타민(dentalvitamin.com)’ 회원 등록처가 발 디딜 틈 없을 정도로 인기였다.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회원별 편의에 맞춰 쿠폰북을 구성하고 아이를 동반 고객, 해외 치과의사, VIP 회원을 위한 쿠폰까지 더해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 만족도를 높였다.

신흥 담당자는 “앞으로도 DV WORLD를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해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제공하여 모든 치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전시축제가 되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