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부 직접 수복용 레진 ‘Tetric N Flow BulkFill’
구치부 직접 수복용 레진 ‘Tetric N Flow BulkFill’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7.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아질과 유사한 투명도로 심미성 우수…진료시간 절반 단축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달 출시한 구치부 직접 수복용 레진 ‘Tetric N Flow BulkFill’은 체어타임을 획기적으로 단축한 제품이다. 낮은 점도로 기구 조작 없이 와동을 빠르게 채울 수 있어 보통의 점도를 가진 흐름성 레진에 비해 절반가량 시간을 줄일 수 있는 것.

한 번에 빠르게 4mm까지 채울 수 있는 점도 진료시간을 줄여주는 이유다. 기존의 흐름성 레진은 2mm를 채운 후 중합해야 했지만 Tetric N Flow BulkFill은 특허받은 광중합 게시재인 Ivocelin을 함유해 4mm까지 한꺼번에 중합할 수 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선보인 구치부 직접 수복용 레진 ‘Tetric N Flow BulkFill’

Tetric N Flow BulkFill은 상아질과 유사한 투명도로 심미성이 우수하고 상아질 재현이 쉽다. BulkFill 레진은 투명도가 지나치게 높아 변색을 고려하기 힘들어 상아질을 제대로 재현하기 힘들었던 데 비해 Tetric N Flow BulkFil은 더욱 쉽고 빠르게 구치부 심미수복에 대한 환자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Tetric N Flow BulkFill’은 낮은 점도로 와동을 빠르게 채울 수 있다.

Tetric N Flow BulkFill은 IVA, IVB, IVW의 3가지 쉐이드만으로도 구치부 케이스를 심미적으로 수복할 수 있다. Tetric N Flow BulkFill에 구성된 monomer는 치아 굴절률에 가깝게 조정됐다. 주변 색과 닮아가는 카멜레온 효과가 극대화되어 많은 쉐이드를 갖춰야만 했던 치과의 재고 부담을 덜어주는 효과도 있다.

오스템 담당자는 ”Tetric N Flow BulkFill은 낮은 점도로 빠르게 와동을 채울 수 있어 진료시간이 크게 단축되고, 상아질과 유사한 투명도로 인해 심미성이 우수하기 때문에 2세대 흐름성 레진 중 최고의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