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18’에서도 흥행 이어간 DV World
‘YESDEX 2018’에서도 흥행 이어간 DV World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11.1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erma Golden Crown·BEAUTIFIL Bulk 등 신제품에 시선집중

㈜신흥의 DV World가 지난 10·11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된 ‘영남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YESDEX 2018)’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흥은 올해도 임플란트, 엔도, 레진, 시멘트는 물론, 유니트 체어, 골드 그리고 덴탈이마트 멤버십 등 각종 치과용 재료와 기기부터 치과용 합금, 유통 서비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과 기존 스테디셀러의 다양한 이벤트도 즐거움을 선사했다.

YESDEX 2018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에 관람객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번달 새롭게 출시한 티타늄 코팅 SS골드 크라운 ‘Perma Golden Crown’를 비롯해 깊은 경화심도를 자랑하는 ‘BEAUTIFIL Bulk’, 구강거치가 가능한 친환경 일회용 석션팁 ‘Hygoformic’ 등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Perma Golden Crown’은 비용부담이 적고 술자나 환자의 취향에 따라 기존 SS와 골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베스트셀러 Bite Impression Coping, MaxPore와 더불어 NiTi Brush도 인기를 끌었다. 티타늄 브러쉬보다 탄성이 3배나 뛰어나고 유연성이 좋은 NiTi 소재로 만들어진 NiTi Brush는 임플란트의 유지보수에 도움을 주어 관람객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펼쳤다. 가입 즉시 DV Point 10만점 적립과 함께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덴탈이마트 멤버십 안내와 함께 회원만을 위한 와인 라운지가 운영돼 관람객이 북새통을 이루기도 했다.

제품 전시와 더불어 미니강의와 포토존 이벤트 등 특별 프로그램도 이어졌다. MTA 부스에서는 유준상 원장(유치과병원)과 이유상 원장(유치과병원)이 미니강의 연자로 나서 ‘MTA의 효율적인 사용 노하우와 팁’을 알려줬다.

DV World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 인증 이벤트 ‘반갑다 친구야!’도 흥미를 끌었다. 관람객들은 DV World 포토존에서 지인과 함께 사진을 찍고 인증샷을 남겼다.

신흥 측은 “향후에도 YESDEX를 비롯한 전시행사를 찾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와 함께, 더욱 즐겁고 흥미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만족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