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Q Wide 라인’ 출시
덴티스 ‘SQ Wide 라인’ 출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3.25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SQ’ Wide 라인을 지난달 출시했다. 깊이 식립하여 장기적인 임상 안정성을 추구하도록 설계된 ‘SQ’는 ‘Submerged and Qualified’의 약자다.

‘SQ’ 임플란트는 bone level로 설계돼 식립 후 bone 상방으로 fixture가 노출되지 않고 bone 하방으로 식립이 쉬운 바디 디자인을 갖췄다. tapered 바디 디자인을 적용해 고경 확보가 어려운 구치부 접근에 유리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추가로 출시한 ‘SQ’ Wide는 구치부 발치와 즉시식립 및 실패한 임플란트의 교체 식립시 유용한 제품이다. 상부 7° tapered 디자인으로 골피질에서 고정력을 높이고, 중부 3° tapered 디자인으로 식립감을 높인다. 하부 20° tapered 디자인으로 추가적인 드릴링 없이 식립이 가능하도록 초기 식립감과 고정력이 극대화된 3단계 tapered 바디 디자인을 적용했다.

상부에는 샌딩 없이 에칭만으로 부분적으로 표면 가공하여 연조직과의 결합력을 더욱 높였다. 2 helical cutting-edge 디자인 적용으로 기존 제품보다 날카로운 나사산을 구현하고, 4 blade chip pocket 적용으로 self-tapping 능력을 향상했다. 최적화된 apex 디자인으로 발치와 하단에서도 초기고정력을 획득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