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 올 SIDEX서 ‘하이클레이브 2세대’ 선봬
홍익, 올 SIDEX서 ‘하이클레이브 2세대’ 선봬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4.19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멸균기 전문제조업체 ㈜홍익메디칼시스템즈(대표 최득남)는 5월10~12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SIDEX 2019(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2019년형 HICLAVE 소형 고압증기멸균기 2세대와 저온플라즈마멸균기를 출시, 선보인다.

HICLAVE 2세대는 성능과 안정성,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출시 기념으로 2년 무상보증(체임버 5년) 혜택도 제공한다.

6월 정식 출시되는 저온플라즈마멸균기 P시리즈(P220, P480, P680)는 저렴한 유지비용과 빠른 멸균시간을 자랑한다. 22~68L 용량으로 의료용 피멸균물을 빠른 시간 안에 저온 처리하고 최소한의 설계로 유지보수 비용도 저렴하다.

공간 활용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사각 멸균 체임버를 채용해 피멸균물의 크기와 형태의 제약을 줄여주고 동급 대비 외형도 작아져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멸균이 진행되는 동안 70℃ 이하로 유지되며, 멸균시간은 1시간 미만이다. 온도와 수분에 예민한 의료기구의 멸균 공정에서 기구 손상을 최소화하고 짧은 시간 안에 멸균할 수 있어 사용 회전율을 높였다. 멸균기에 내장된 프린터는 날짜, 결과 등 정보를 인쇄하여 멸균 결과를 분석, 검토할 수 있다.

홍익메디칼시스템즈는 “저온플라즈마멸균기 P시리즈가 고가의 플라즈마멸균기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소비전력으로 경쟁력을 갖췄다”며 “사전 예약 구매 시 30% 할인, 3년 무상보증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병·의원에 큰 이목을 모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