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관 3종 ‘Kids Crown Family’ 라인업 완성
유치관 3종 ‘Kids Crown Family’ 라인업 완성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6.1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Kids Ring Crown 이어 Kids Golden Crown 론칭
기존 Kids Crown에 안정성과 심미성 더해

㈜신흥이 지난달 Kids Ring Crown에 이어 이달 Kids Golden Crown을 선보인다. 이로써 기존의 유치관 Kids Crown과 더불어 더욱 효율적인 시술을 돕는 안정성과 심미성을 높인 소아 환자용 SS크라운 3종 ‘Kids Crown Family’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대개 어린이들은 성인보다 충치 발생률이 높다. 충치가 심해 신경치료가 필요한 경우 SS크라운치료를 진행하는데, 발달시기에 있는 어린이 환자에게는 무엇보다 시술 안정성과 편리성이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이미 ‘지구촌 유치관’으로 불리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Kids Crown’은 신흥과 대한소아치과학회가 공동 연구·개발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Kids Crown은 친환경 코팅으로 인체에 무해하고 알레르기 유발이 적어 소아 환자에게 적합하다. 또한 optimal thickness 저작으로 인한 교합면 마모가 되지 않아 유치관 천공을 막을뿐더러 크라운 활택도가 높고 gingival margin의 폴리싱 작업이 용이하다.

SIDEX 2019부터 선보인 ‘Kids Ring Crown’.
SIDEX 2019에서 선보인 ‘Kids Ring Crown’.

올해 5월 SIDEX 2019에서 선보인 ‘Kids Ring Crown’은 Kids Crown에 Ring을 부착해 시술 시 안전성을 더욱 강화했다.

유치관 Ring에 치실을 묶을 수 있어 시술하는 동안 아이들이 잘못 삼키거나 씹는 것을 방지해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돕는다. Ring은 시술 후 플라이어나 손으로 비틀어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심미성을 높인 골드색 유치관 ‘Kids Golden Crown'.
심미성을 높인 골드색 유치관 ‘Kids Golden Crown'.

이번달 선보이는 ‘Kids Golden Crown은 구강 내 심미성을 높인 골드색 유치관이다. 간편한 조작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할 수 있다.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을 하여 구강 내에서 광택 있는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한다.

Kids Ring Crown과 Kids Golden Crown 제품은 Kids Crown과 동일하게 총 48가지 사이즈로 구성된다.

신흥 담당자는 “Kids Crown 제품은 국내외 소아치과 영역에서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흥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이번 Kids Ring Crown과 Kids Golden Crown 론칭을 통해 술자와 환자들의 안전성은 물론 선택의 범위를 더욱 넓혀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