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상식 풀고 골든벨 울려볼까?
치과상식 풀고 골든벨 울려볼까?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8.1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경기도치과의사회 ‘GAMEX2019’에서 ‘치과골든벨’ 진행
치과전문 인터넷방송 ‘덴올TV’ 방영 예정

오스템임플란트와 경기도치과의사회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2019(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첫날인 8월31일 ‘치과골든벨’ 이벤트를 공동으로 펼친다.

오스템 측은 “치과골든벨은 치과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치과 전문 인터넷 방송 오스템 덴올TV에서 기획한 행사로, 사전 제작과정을 거쳐 올해 말 덴올TV 개국 특집으로 방송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치과골든벨은 치과계 종사자 누구나 참여하고 즐기도록 유용한 치과상식을 비롯해 재미있는 일반상식 문제도 함께 출제된다. 문제풀이 외에도 참가자들의 장기자랑, 응원전에 경품추첨 이벤트도 벌인다.

골든벨을 울리는 최종 우승자 1인에게는 스타일러, 최후 1인에게는 스마트TV, 2등에게는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도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스템 덴올TV 김광필 본부장은 “치과골든벨은 치과인 모두가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국내 최초 치과 예능 프로그램으로, 퀴즈를 풀면서 특별한 추억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선착순 150명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신청은 인터넷과 모바일(https://forms.gle/ZNU5RHYq7wPPJgVj6)을 통해 가능하다. 궁금한 사항은 오스템 덴올TV(070-4626-0771)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