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 신규회원 ‘좋겠네~’
서치 신규회원 ‘좋겠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10.0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개원 토탈 패키지 담은 ‘신규회원 웰컴박스’ 배포키로

‘신규회원 및 미가입치과의사 입회 확대’를 임기 3년차 최대 중점사업으로 정한 서울시치과의사회 37대 집행부가 이달 이사회에서 신규회원을 위한 웰컴박스를 제작, 배포키로 결정했다.

웰컴박스는 그동안 신규회원에게 증정하던 ‘성공개원 길라잡이’ 책자에 최신 필수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치과건강보험 가이드북’, ‘치과진료스탭 직무교육’, ‘치아건강 365’ 책자와 함께 커피 쿠폰을 동봉해 신규 개원의의 친절한 지침서가 되도록 했다. 또 신규회원이 서울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이사장 정관서)에 가입할 경우 받게 되는 추가 혜택 정보도 제공한다.

웰컴박스는 ‘성공개원 길라잡이’, ‘치과건강보험 가이드북’, ‘치과진료스탭 직무교육’, ‘치아건강 365’ 책자와 함께 커피 쿠폰을 담았다.
웰컴박스는 ‘성공개원 길라잡이’, ‘치과건강보험 가이드북’, ‘치과진료스탭 직무교육’, ‘치아건강 365’ 책자와 함께 커피 쿠폰을 담았다.

이상복 회장은 “회원이 진료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치과 운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한곳에 모았다”며 “회원의 행복을 위한 서울시치과의사회가 되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치는 치과 대기실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 확보를 위해 덴탈TV와 업무협약도 체결하기로 했다. 서치 회원은 설치비의 30%만 부담하면 구강보건 홍보, 병·의원 홍보영상 제작, 방송콘텐츠 등을 지원받게 된다.

서치 이사회는 대국민 구강건강 캠페인 방송을 2020년에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매일 저녁 6시58분 CBS FM ‘배미향의 저녁스케치’에서 구강건강 상식을 알린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