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네이처, 임플란트 전용 치약 ‘임플라민’ 리뉴얼
유유네이처, 임플란트 전용 치약 ‘임플라민’ 리뉴얼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08.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제약 관계사인 유유네이처는 임플란트 후 잇몸질환 예방을 위한 치약 ‘임플라민’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된 임플라민 치약은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가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100g 소포장으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유유네이처  ‘임플라민’ 리뉴얼. (사진=유유네이처)
유유네이처 ‘임플라민’ 리뉴얼. (사진=유유네이처)

대한구강보건학회는 ▲금은화추출물 ▲포공영추출물 ▲황금추출물 ▲소금 등 4가지 식물성 추출물 성분을 1개월에서 3개월간 사용 시 치면세균막 지수와 치은염 지수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임플라민 치약은 임상적으로 잇몸질환 예방 효능이 임상적으로 규명된 ▲금은화(인동)추출물 ▲포공영(민들레)추출물 ▲황금추출물 등을 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또한 구취제거를 위해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USDA Organic)원료인 녹차추출물을 사용한 점도 특징이다. 이밖에 합성계면활성제 및 불소, 색소, 방부제 등은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

유유네이처 우승표 총괄이사는 “임플라민 치약은 잇몸질환 및 치주질환의 예방에 효과적이며, 임플란트 전후 잇몸관리 환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유유네이처는 임플라민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치약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