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이 치협에 3000만원 기부한 까닭
신흥이 치협에 3000만원 기부한 까닭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0.12.07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5년간 믿고 응원해준 덕분에 DV hub 준공”
(주)신흥 이용익 대표와 이상훈 치협회장.
(주)신흥 이용익 대표와 이상훈 치협회장.

주식회사 신흥이 아시아 최대 규모 덴탈 물류센터 ‘DV hub’ 준공을 기념하여 최근 대한치과의사협회에 3000만원을 기부했다.

오랜 기간 유통과 물류의 일대 혁신을 준비해온 신흥은 DV hub 준공을 통해 모든 물류센터를 집중 통합하고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일원화함으로써 국내는 물론 글로벌 물류와 유통의 허브로 발돋음하게 됐다.

신흥 측은 “이번 DV hub의 준공은 지난 65년간 ㈜신흥을 믿고 응원해 주신 고객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며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치과의사협회 이상훈 회장은 “DV hub가 대한민국 치과산업 물류의 허브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며 “치과계를 대표하여 감사드리고 치과계 발전을 위해 기부금을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덴탈 물류센터 ‘DV hub’.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덴탈 물류센터 ‘DV hub’.

지난 10월에 완공된 DV hub는 치과 기자재 및 의약품 전문 물류센터다. 인천 북항에 위치하며 대지면적 3,800평, 연면적 6,100평, 높이 34m,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를 자랑한다.

6000여종 2만 가지 이상의 치과 기자재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렉 시설을 비롯해 저온·항온·항습이 유지되는 의약품 보관시설, 통합 SCM 시스템을 갖추어 글로벌 유통 인프라를 갖춘 아시아 최대 규모의 덴탈 물류센터로 평가된다.

한편 12월7일부터 덴탈비타민 사이트(dentalvitamin.com)에서는 ‘DV hub 준공 축하 댓글 이벤트’를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