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재료 리뷰 ‘재선기 아카데미’ 오픈
치과재료 리뷰 ‘재선기 아카데미’ 오픈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1.04.0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가 마련한 학술대회
날카로운 질문과 알짜배기 임상 노하우 가득

‘치과 재료를 선택하는 기준! 재선기’에서 ‘재선기 아카데미’를 선보인다.

‘재선기’는 치과 재료와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주는 유튜브 채널이다.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뒤 솔직한 의견과 임상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나눈다. 현재 채널 구독자는 약 1470명, 누적 조회수는 약 3만9000회다.

유튜브 채널 '재선기'(https://www.youtube.com/channel/UCR7SsZOTAFXdwUHXwf31jIw) 메인페이지.
유튜브 채널 '재선기'(https://www.youtube.com/channel/UCR7SsZOTAFXdwUHXwf31jIw) 메인페이지.

‘재선기’에서 준비한 학술대회 ‘재선기 아카데미’는 각 주제별 임상 노하우를 자세히 다룬다. 오는 8일 공개하는 첫 영상에는 유기영 원장(남상치과)이 등장해 ENDO를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ENDO 편은 4회에 걸쳐 10가지 질문을 다룬다. 1회에서는 ‘하악 대구치 마취 잘 하는 방법’과 ‘석회화 된 치아의 근관와동형성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영상 진행은 ‘재선기’ 터줏대감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과 이태희 원장(라움치과)이 맡았다.

‘재선기 아카데미’는 ENDO 편을 시작으로 소아치과 및 SS크라운, 치주와 임플란트, 보철과 BUR, 교정까지 5가지 주제를 공개할 예정이다.

영상을 시청하려면 유튜브에서 ‘재선기’ 또는 ‘재선기 아카데미(https://bit.ly/3dou1Dm)’를 검색하면 된다. 구독과 알림 설정을 해두면 영상 업로드 즉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