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지 않은 편안한 스케일러 ‘SONICflex 2003L’
시리지 않은 편안한 스케일러 ‘SONICflex 2003L’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3.08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주파 팁 진동으로 환자 체감 통증 줄여
치아 마진 정밀도 높여 보철물 적합도 향상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는 ‘SONICflex 2003L(제조사: KaVo)’은 초당 6,000회 진동하는 음파 스케일러로, 일반 초음파 스케일러가 24KHz의 고주파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6KHz 저주파 상태로 팁이 진동해 환자가 체감하는 통증을 줄여준다.

보철 치료를 위한 Prep 팁 사용 시 Mesial, Distal 방향으로 구분되어 인접치 삭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Bevel 각도가 다양해 Proximal Box 형성에도 도움이 된다.

오스템 담당자는 “최근 3D 스캐너, CAD-CAM 같은 디지털 장비가 보급되면서 Prep의 정밀도가 매우 중요해졌는데, SONICflex 2003L의 Prep 팁으로 치아 마진 정밀도를 높여 보철물 적합도도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SONICflex 2003L’은 스케일링뿐 아니라 50여 종에 이르는 팁을 활용해 보철, 보전, 예방, 치주, 수술 등 다양한 진료에 사용할 수 있다.
‘SONICflex 2003L’은 스케일링뿐 아니라 50여 종에 이르는 팁을 활용해 보철, 보전, 예방, 치주, 수술 등 다양한 진료에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2만5000 Lux 밝기를 제공해 선명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고, 3단계 강도 조절로 파워 및 진동크기가 다양하다. 스케일링뿐 아니라 50여 종에 이르는 팁을 활용해 보철, 보전, 예방, 치주, 수술 등 다양한 진료에 사용할 수 있다.

오스템은 임플란트, 유니트체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ONICflex 2003L 상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영업지점을 통해 데모 제품도 제공해 구매 전에 직접 핸즈온 해볼 수 있다.

오스템 담당자는 “SONICflex 2003L은 시리지 않고 편안한 스케일링으로 환자 시술 만족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스케일링 외에도 다양한 임상 적용이 가능해 술자들의 사용 만족도도 높아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