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 경품 이벤트 푸짐
‘2022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 경품 이벤트 푸짐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3.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디지털 커뮤니티 덴트포토(dentphoto.com)가 주관하여 이번달 진행 중인 ‘2022 덴트포토 개원ㆍ경영 엑스포’에서 경품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신흥, 오스템임플란트를 비롯해 덴티스, 오성엠앤디, 메타비젼, 메디클러스, 메디플러스, 악어미디어, 디브이 파트너즈, 치과계, 도서출판웰, 대한나래출판사, 군자출판사 등이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을 200명에게 선사한다.

덴트포토 치과의사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이벤트는 하루에 한 번,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으로 치과 개원, 경영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2022 덴트포토 개원-경영 엑스포’(http://expo.dentphoto.com) 행사는 이달 말까지 열린다.

상담실에서는 대출, 세무, 개원, 임플란트, 기구 장비 등 다양한 패키지 상담도우미 서비스를 제공한다. 치과에 필요한 구성을 최적의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상담해준다.

전시관에서는 임플란트, 치과기구, 재료, 장비, 소모품, 구강용품, 도서 등 치과개원, 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업체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강의실에는 치과 개원ㆍ경영 강의가 기다린다. 송윤헌 원장의 ‘치과원장 백과사전’, 김지홍 원장의 ‘치과운영 매뉴얼’, 덴트웹 이현욱 대표의 ‘치과건강보험 Start’, 세무 관련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덴트포토 회원에게 소개하고 싶은 제품을 추천하는 ‘덴트포토 초이스’ 치과 기자재 부문 후보 추천이 진행 중이며, 오는 16일부터 추천받은 후보제품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