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전자차트 ‘OneClick 1.3버전’ 출시한다
오스템 전자차트 ‘OneClick 1.3버전’ 출시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09.2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상담 기능 비롯한 사용 편의성 대폭 개선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치과용 전자차트 SW ‘OneClick 1.3 버전’을 출시한다.

오스템은 “보험청구 SW ‘두번에’와 전자차트 SW ‘하나로’의 특장점을 통합한 차세대 전자차트 ‘OneClick’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OneClick 1.3 버전’을 올해 연말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OneClick 1.3 버전은 환자상담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환자의 실제 파노라마 영상과 치료 케이스별 상담 컨텐츠를 조합해 맞춤형 상담자료를 제작하고, 이를 활용해 치료에 대한 이해도뿐 아니라 치료 동의율까지 높일 수 있다.

치료계획 기능도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환자 상담 메뉴에서 수립한 치료계획이 전자차트에 반영되어 차트에서 진료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용계획까지 연동되므로 수납업무도 더 편리해진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치과용 전자차트 SW ‘OneClick 1.3’ 버전을 올해 연말 출시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치과용 전자차트 SW ‘OneClick 1.3’ 버전을 올해 연말 출시한다.

오스템은 차트스캔 앱, 데스크용 앱, 진료실용 앱 등 OneClick 관련 다양한 모바일 앱을 선보여 사용 편의성과 진료 효율성을 높인 바 있다. 최근에는 사진 촬영 앱을 선보여 휴대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손쉽게 전자차트로 업로드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OneClick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치과 내 무선 네트워크를 연결해 별도 연동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OneClick은 월 구독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월 사용료 이외에 추가비용 없이 병원 내 모든 PC에 설치해 사용하면 된다.

오스템 담당자는 “올해 연말 출시를 앞둔 OneClick 1.3은 사용 편의성과 진료 효율성이 크게 개선되어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OneClick이 디지털 덴티스트리 허브이자 핵심 비대면 치과 진료 솔루션으로 다양하게 활용되도록 지속적으로 사용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