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시린지 타입 ‘A-Oss PEN’ 인기”
오스템 “시린지 타입 ‘A-Oss PEN’ 인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22.10.1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ø5.4ㆍ3.5 두 가지 구경…시술부위 따라 선택 사용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시린지(Syringe) 타입 이종골 이식재 ‘A-Oss PEN’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우수한 이종골 이식재로 호평받는 A-Oss, A-Oss Collagen에 이어 오스템이 세 번째로 선보인 ‘A-Oss PEN’은 시린지 타입이라 수화 편의성과 시술편의성이 뛰어나다. 특히 GBR 시술 시 상악동 거상 케이스에 Vial 타입보다 시술하기 편리해 만족도가 높다.

우수한 이종골 이식재로 호평받는 A-Oss, A-Oss Collagen에 이어 오스템이 세 번째로 선보인 ‘A-Oss PEN’은 시린지 타입이라 수화 편의성과 시술편의성이 뛰어나다.
우수한 이종골 이식재로 호평받는 A-Oss, A-Oss Collagen에 이어 오스템임플란트가 세 번째로 선보인 ‘A-Oss PEN’은 시린지 타입이라 수화 편의성과 시술편의성이 뛰어나다.

‘A-Oss PEN’은 ø5.4, ø3.5 두 가지 구경에 용량도 0.25cc, 0.5cc, 1.0cc 세 가지로 구비되어 환자 시술 부위에 따라 선택, 사용할 수 있다.

시린지 토출력도 우수하다. 시린지 Body와 Rod 부분이 Ring 형태로 디자인되어 Syringe 자체에 힘이 온전히 전달되기 때문에 토출력이 좋다. 내부 실리콘도 시린지 내경과 유격이 적절하고, 도포용 Oil로 처리되어 적은 힘으로도 이식재가 잘 빠져나온다.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다른 시린지 타입 이식재는 구강 내 접근이 용이하도록 Curved 디자인 노즐을 별도로 체결하는 방식을 택한 데 비해 A-Oss PEN은 일체형 방식을 택해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시린지 Body와 Rod 부분이 Ring 형태로 디자인되어 Syringe 자체에 힘이 온전히 전달되기 때문에 토출력이 좋다.
오스템임플란트의 ‘A-Oss PEN’은 시린지 Body와 Rod 부분이 Ring 형태로 디자인되어 Syringe 자체에 힘이 온전히 전달되기 때문에 토출력이 좋다.

오스템 담당자는 “오스템은 Vial, Collagen, Syringe 타입 등 이종골 이식재 풀 라인업을 구축하고, 유럽 최고 등급인 CE ClassⅢ 인증까지 획득해 기술력과 품질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며 “특히 A-Oss PEN은 시술 편의성에 호평을 받으며 출시 이후 제품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070-7016-463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